LOG

수집한 사진들..(1999~2008)

박디 2008. 1. 13. 15:28

제가 인터넷을 처음으로 접했던것은 96년도인가 97년도 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당시엔

지금처럼 영화파일을 단순간에 받는것은 일반사용자들에게는 불가능한 일이었죠. 인터넷

접속도 지금도 저처럼 PPPoE방식의 ADSL을 쓰는분들은 따로 전화연결해서 사용하지만

그것마저도 요새는 고정IP할당으로 컴퓨터만 켜면 인터넷이 되는.. 참편해졌습니다. 아무튼..

모뎀으로 가상PPP 접속을 통해 인터넷을 사용하던 이당시엔 전화세가 많이 나와서 오래하진

못했지만 윈도우 3.1버전을 쓸때 사용하던 웹브라우저 Mosaic으로 외국사이트 서핑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군요. 어쨋든.. 딴지일보(http://ddanzi.com)가 탄생하면서

우리생활에 '엽기' 라는 단어가 파고들어 왔던것 같습니다. 이당시부터 참 많은 사진들을 봐오고

웃긴것들은 저장도 참 많이 해놓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일갯수가 워낙많아서 파트를 임의로 나름대로 정하고 한폴더만 봐보니 3000여개의 파일이 저장되있군요 ;; 이제 몇몇 저장된 사진들을 한번 봐보겠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승준의 입술을 갖자..유승준씨가 2003년 조금전인가쯤에 군입대를 회피하고 중국으로 간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런 상품도 있었군요.ㅋㅋ 한정판매를 통해 가치상승을 꾀하는 센스까지-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희준씨 기사입니다. 2001년도기사네요 이당시에 락커로 전향하고나서 정말 욕많이 먹었었죠
이기사밑에 댓글이 장난이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군대도 다녀오고 난뒤여서인지 이젠 안티들도 격려를 해주는듯.. 열심히 해서 정말로 좋은 음악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이사진은 또 어디서 가져왔었는지 참..ㅋㅋ 이 사진이후엔 어떤일이??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미국 어느 지방에선가 없어서 못판다는 귀한음식인 소의 어느 한부분 입니다. 못먹는게
정말 없군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80년도 초반 출생자라면 한번씩 기억할만한 지우개들입니다. 지우개 따먹기 할때 많이 썼었죠
저는 해태지우개로 참 많이 KO시켰었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크래프트 알파버전(블리자드 내부 개발판 스크린샷) 입니다. 스타크래프트를 처음 접한것이
제가 고등학교 1학년때이니 정말 장수게임이군요. 스타크래프트2도 기대됩니다.. 대충..이 스샷을 보면 가디언,뮤탈리스크,드롭쉽이 있는것 같은데..드롭쉽이 공격을 하는군요.ㅋ
(다시보니 레이스 인것 같군요..어쨋든 이버전은 알파1버전이고 3버전부터 정식발매된
스타크래프트와 유사한 형태를 띄게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CF팀.. 이런종류의 만화를 많이 그렸던 학생들이었습니다. 아는 사람들에게는 꽤나 유명했는데
그러고 보면 이렇게 책에 장난 참 많이 했었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다니면서 장난은 많이 쳤어도 이런일은 해본적 없었습니다. 음.. 하긴 특별히 괴롭혔던
선생님이 없어서였는지도..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정일까요? 아닌것 같은데.. 어떤사정이 있었는지 다시보니 너무 궁금합니다.-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마리오..ㅡㅡ; 이건 보신분들 많을것이라 생각되는데 처음 봤을때 한참 웃었던 기억나네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절한 금자씨 중국 빽판DVD 표지.. 이것말고도 아무렇게나 붙혀넣은 DVD표지가 많습니다.
좀재미없었다..지루했다. ㅋㅋ 표지만들던 사람이 리뷰를 쓰고싶었나 봅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새 가끔 리플들 보면서 웃길때가 있다. 딱보면 초등학생 티가 팍 느껴지는 리플들..ㅋ 귀엽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세시대 고문도구 박람회 사진이었나 그랬을껍니다.. 딱보면 아시겠지만 머리를 끼우고 위에서
계속 쥐어짜는거죠. 머리가 빠개질듯 아프겠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격세지감이 느껴지는 신문 스크랩입니다. 요새는 어린이들도 인터넷을 통해 성인물에 그대로 노출되고 있죠. 작년 여름쯤엔가.. 잠시 어떤 초등학생 4학년 두명과 대화를 하게됐었는데 대뜸 물어보는것이 "야동 봐요?"라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멋진 친구사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쓰시다가 채팅도 같이 하셨던듯..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껌바 기억하세요? 제가 네살때인가 다섯살때 이 껌바를 정말 좋아했었습니다. 딸기맛을 좋아했지요. 막대가 껌인데 파란비닐로 쌓여있었죠.

이 사진들말고도 정말 많지만 많이는 못올리겠네요 ㅋ HDD정리할겸 보다가 한번 올려봤습니다.
2005년이후로는 웃긴사진들이나 특이한사진들을 그다지 많이 모으진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도
예전 사진들이 더 많이 돌아다니더군요.